진료의뢰(예약)·전원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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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 진료의뢰(예약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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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 진료당일 방문∙접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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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 진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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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 회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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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
진료의뢰(예약)
방문 의뢰 : 신관 3층 외래수납 앞
전화 의뢰 : 080-020-7575
온라인 의뢰
- 1) 심평원 진료의뢰-회송 중계시스템 (ef.hira.or.kr)
- 2) 진료정보교류 (mychart.kr)
팩스 의뢰 : 080-030-7575
응급실 전원 : 033-610-5474
※ 초진 환자 진료 시 진료협력센터를 통해 상담 및 진료예약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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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
진료당일 방문∙접수
신분증 지참, 요양급여의뢰서 제출
- 1) 본관 3층 처음오신분 창구 : 요양(의료)급여의뢰서 등록
- 2) 본관 3층 영상등록창구 : 영상등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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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
진료
해당 진료과 진료 : 중증 급성기 치료
진료 결과조회 및 회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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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) 의뢰환자 결과조회시스템 (gnah.co.kr): E-ARC 등록된 회원이 개인정보 동의된 환자의 검사결과 조회
- 2) 진료결과 회신 : ARC로 의뢰된 환자의 진료결과를 의뢰한 의사에게 우편, 이메일,팩스 등의 방법으로 발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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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
회송
중증 급성기 치료 이후 지역 1,2차 의료기관으로 되의뢰
회송 : 033-610-3000/4274
의료전달체계 안내
- 강릉아산병원은 1, 2차 의료기관에서 발급한 요양급여의뢰서(진료의뢰서)를 제출하여야만 건강보험 적용을 받을수 있는 상급종합병원입니다(가정의학과, 치과 제외).
- 의료급여환자는 모든 진료과에 대하여 병원급 의료급여의뢰서가 필요합니다(의원, 보건소 불가).
- 의료급여환자는 "의료급여의뢰서" 및 "의료급여회송서"를 발급받은 날로부터 7일(공휴일은 제외)이내에 진료하고자 하는 의료기관에 제출해야 합니다.